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문의합니다.

작성자 콴디(ip:)

작성일 2022-03-10 09:53:08

조회 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콴디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이벤트의 경우, 각각 배송비가 부과되는 행사제품이지만,

고객님들께서 혼선을 겪으시는 불편을 줄여드리고자 담당부서에서 

배송비를 수정해드린 부분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의 경우 모닝+리필 행사는 무통보 종료,

모닝+오일 행사는 3월2일오후3시 종료로 종료일이 안내되어 있었기에 

해당부분 관련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답변 누락으로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답변글에 문의를 추가로 남겨주실 경우,확인이 어려울 수 있어

번거로우시겠지만 새글로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에 혼선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무료배송인데 배송비 발생되어서 문의를 남겼고

다음날 ‘배송비 오류 수정 되었으니 재구매해달라’는

답변을 받았어요.

수정 되었다는 답변 받은 날 주문하려고 하니

해당 상품 구성이 없어졌어요. 

사려고 한 상품 갯수대로 주문하려고 하니 만원 이상 비싸졌구요.

사이트 오류때문에 주문을 못한거고 늦은 조치때문에

제가 만원 손해를 봐야하는게 맞는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배송비때문에 문의 남겼던 날 기준으로 구매할 수 없는지 남긴 글에는

답변도 없으시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