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콴디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이벤트의 경우, 각각 배송비가 부과되는 행사제품이지만,
고객님들께서 혼선을 겪으시는 불편을 줄여드리고자 담당부서에서
배송비를 수정해드린 부분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의 경우 모닝+리필 행사는 무통보 종료,
모닝+오일 행사는 3월2일오후3시 종료로 종료일이 안내되어 있었기에
해당부분 관련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답변 누락으로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답변글에 문의를 추가로 남겨주실 경우,확인이 어려울 수 있어
번거로우시겠지만 새글로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에 혼선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무료배송인데 배송비 발생되어서 문의를 남겼고
다음날 ‘배송비 오류 수정 되었으니 재구매해달라’는
답변을 받았어요.
수정 되었다는 답변 받은 날 주문하려고 하니
해당 상품 구성이 없어졌어요.
사려고 한 상품 갯수대로 주문하려고 하니 만원 이상 비싸졌구요.
사이트 오류때문에 주문을 못한거고 늦은 조치때문에
제가 만원 손해를 봐야하는게 맞는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배송비때문에 문의 남겼던 날 기준으로 구매할 수 없는지 남긴 글에는
답변도 없으시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