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문의합니다.

작성자 콴디(ip:)

작성일 2022-08-10 09:57:39

조회 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콴디입니다.

우선,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너무나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은 월요일에 택배사로 정상 전달 되었으나
택배사 물량증가로 인해 분류 작업이 지연이 되었던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현재는 이동중에 있는 부분으로 빠르게 배송 될 수 있도록 택배사에 요청해놓은 상태 입니다.
너무나 죄송합니다만,
배송완료까지는 1~2일 정도 소요 될 수 있는 부분으로 조금만 더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말씀해주신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앞으로 더욱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콴디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택배사를 대신하여 사과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택배사 선택으로 바꿔 주시면 안되나요? 아니 무슨 월요일에 인수한 상품이 아직도 서울 있으면 언제 받으라는거에요; 돈 천원이라도 더 줄테니까 우체국으도 선택 가능하게 바꿔주세요. 아니 무슨 편의점으로 cj 택배 붙여도 다음날 도착하는데 편의점보다 못하면 우째요. Cj말고 다른 택배도 선택할수 있게 바꿔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